본문 바로가기

coffee

# 스타벅스, 허니 바닐라 마키아또


지난 이름이 기억안나는 프로모션이 끝나고 오늘 새로운 프로모션을 알리는 BOGO쿠폰이 생겼다.
날씨랑 어울리는 프로모션 이름.
그리고 나는 허니라떼를 참 좋아하는데 프로모션 음료 중 하나가 허니 바닐라 마키아또였다.
헤이즐넛은 왠지 알 것 같은 맛이라 나중에 먹어보기로 하고 허니 바닐라 라떼를 마시러 갔다.


일단 바로 들어가서 허니 바닐라 마키아또를 주문했다.
그런데 프로모션이라 그런지 오늘 시음 음료가 하니 바닐라 라떼...
(헤이즐넛 마실걸 그랬나...라는 생각이 문득)


그리고 음료가 나오고 한입 딱 마셨는데!!
내가 별로 안좋아하는 꿀... 맛이....
토종꿀을 사용하는지 꿀 그 특유의 향이 너무 강했다.
타리즈 꿀이 어마어마하게 맛있었다는걸 이럴 때 느낀다.
여튼 바닐라 맛은 안나고 그냥 허니 마키아또 느낌이었다.
꿀맛과 향이 너무 강해서 왠지 숙취음료로 인기가 있을 것 같은 느낌이...


그리고 커피 들고 쭉 걸어 정동길까지 갔다.
햇살도 좋고 날씨도 선선하니 걷기 좋은 날이었다.

그리고 스타벅스 커피는 다음에 헤이즐넛을 먹어보는걸로!!



김가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