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d

# 상수역과 합정역 사이, 맥주가 저렴한 어반셰리프 (Urban Sheriff)

[ 맥주가 저렴하다, 어반셰리프 ]

저녁 먹으며 맥주 부담없이 즐길 수 있는 곳. 

 


퇴근하고 저녁먹으러 홍대로 나왔지만, 

어디로 갈지 몰라 이리저리 돌아다니던 중 발견한 맥주 1,500원!

물론 메뉴들이 저녁으로도 괜찮겠다 싶어 일단 들어갔다. 



2층이랑 저렴한건가? 오픈한지 얼마 안된건가?

왜 이러게 맥주가 저렴하지? 라며 의문을 품고 일단 올라갔다. 



가게는 2층과 3층까지 있는 것 같았지만, 

이날은 평일이기도 하고 그래서 그런지 3층으로는 안내를 안해주고 

2층에서 조금 기다려 4인 테이블을 안내 받았다. 








메뉴도 열심히 보고 맥주는 당연히 주문해야지라고 생각했다. 

깔라마리 튀김을 먹고 싶었지만,,, 배고 고프기 때문에 

떠먹는 피자, 파스타(?), 햄버그 스테이크를 주문했다. 



차려입고 요리를 해주는 분위기라 좀 어색어색. 

요즘 홍대에서 이런 곳을 잘 안가기도 했고, 

오랜만에 뭔가 아웃백 같은 레스토랑에 온 느낌이었다. ㅎㅎ



그리고 제일 먼저 나온 떠먹는 피자, 고구마 피자! 

단호박과 고구마 중 엄청 고민했지만, 

역시 피자로 먹을 땐 고구마라며 고구마로 주문했다. 

역시 고구마로 선택한 건 실패하지 않았다. 



그리고 이게 조금 특이한 파스타였다. 

차돌박이 갈릭 파스타. 

딱 한입 먹었을 때의 느낌은 막국수 같은 골뱅이 무침 같은 느낌인데... 

약간 뜨끈하게 나온 그런 맛이었다. 

매우 익숙한 맛으로 친근함이 느껴지는 맛있는 파스타였다. 





요건 지금 할인기간으로 9,900원 하는 햄버그 스테이크. 

저렴해서 주문했는데 양은 적당하고 맛은 보통이었다.




이 350짜리 맥주가 1,500원 그리고 700짜리는 3.000원 이었다. 

맥주를 굉장히 많이 마시면 저렴하지만 메뉴들이 저렴한 편이 아니라 

맥주를 많이 안 마시면 좀 가격이 부담스런 그런 곳이었다. 



창 밖의 모습은 홍대! 이거리도 참 많이 바뀌는 것 같다. 

벌써 봉구비어 근처는 가게가 몇개나 더 생기고, 공사하는 곳도 있으니!!

여튼, 맥주만 저렴하게 맛있게 먹고 온 곳! 다른 메뉴들은 보통의 맛이었다. 



김가든이 아이폰5로 찍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