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d

# 상수역 아이스크림, 젤라티 젤라티! (GELATI GELATI)

[ 맛있는 젤라또 ] 

상수역 근처 젤라티 젤라티!




이 앞을 많이 지나다니긴 했지만 사먹으러 간건 처음이었다. 

사람이 엄청 많아서 좀 놀랬다. 

날씨가 좀 따뜻해진 날이라 그런지 모두 아이스크림이 생각났나보다. 



줄이 길었기 때문에 밖에 있는 메뉴를 보고 2개를 골라놨다. 

두가지 고르는게 뭐 그렇게 고민이 되던지! 



무조건 콘으로 선택하고 나는 이천쌀과 밀크를 

그리고 친구는 티라미수와 로얄 밀크티를 주문했다. 

초코 얘기가 나왔지만 나는 잘 몰라서 친구가 대답하는 동안 아이스크림 뜨는 모습을 구경했다. 




초코가 뭔가 했더니 콘을 주문하면 콘 아래부분에 초코를 넣어준다. 

와우! 돈을 추가하는건 아니고 서비스인듯 했다. 

콘까지 맛있게 먹을 수 있도록 배려!!

신기방기한 이 파이프에서 초코가 계속 나오고 있었다. 



그리고 한쪽 벽면에 붙어 있는 잘 모르겠지만 인증서 느낌의 액자. 



그리고 계속 열심히 떠주고 계심. 



초코에 한번 놀라고 이 스푼 빼는 것도 귀여워서 좀 놀랬다. 

아래쪽 스위치라고 해야되나? 여튼 아래로 내리면 스푼 한개가 딱 나온다!! 



그리고 드디어 나온 친구의 티라미수와 로열밀크티! 

티라미수도 맛있고 로열밀크티도 딱 밀크티!! 완전 밀크티 맛이었다. 



그리고 내가 주문한 이천쌀과 밀크! 

밀크는 담백하니 맛있고 이천쌀이 진짜 너무 맛있었다. 

특히 쌀이 씹혀서 신기해서 더욱 맛있게 느껴진 것 같았다. 



이제 한번 맛 봤으니 자주 갈 것 같은 느낌이 드는 젤라티 젤라티. 

이천쌀 완전 너무 신기하면서도 맛있어서 다음엔 이천쌀로 두개다 주문해봐야겠다. 




김가든이 아이폰5로 찍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