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ew York

#뉴욕여행 실시간 / 뉴욕 소호, 타임스퀘어 그리고 부바검프!!

뉴욕여행 2일째!
피곤하지만 신나고 즐겁기만 한 곳!!

< # 1 >

:: 출발은 언니님 덕분에 마일리지로 대한항공을 이용하고 또 언니님 덕분에 라운지까지 이용할 수 있었다. 출발부터 와인으로 시작! (*술이 점 늘은건가...? 술술 넘어간다ㅋ)  ===========> 포스팅 보러가기!

:: 도착한 곳은 브라이안트 파크 근처 40번 길에 있는 코트야드 메리어트 호텔이었다. 다행히 리무진이 브라이안트 파크 에 세워줘서 찾아가기가 가깝고 쉬웠었다. 그리고 이곳은 관광의 중심지 였던듯!!
===========> 메리어트 호텔 포스팅 보러가기!
===========> 뉴욕 지하철 이용기 포스팅 보러가기!

 

:: 그리고 우린 소호로 먼저 갔었다. 카페 하바나의 그릴 콘이 너무나 궁금했었기 때문에!! 그래서 가장 먼저 먹고 소호를 둘러 보았으나 추워 죽을뻔...했던 기억이 난다. 그리고 긴 비행 시간으로 피곤하기도 했고 다시 호텔로 돌아가 낮잠을 좀 자고 나왔다.
===========> 소호의 카페 하바나 포스팅 보러가기!
===========> 소호 커피가 맛있는 카페 포스팅 보러가기!

 

:: 밤에 다시 나온 이곳은 타임스퀘어!! 좋구나!! 진짜 내가 뉴욕에 있다는 걸 실감케 해주는 곳이었다!!
============>  타임스퀘어 영웅들 포스팅 보러가기!
============>  타임스퀘어의 밤 포스팅 보러가기!

:: 이날 맛있는 음식을 처음부터 너무 많이 먹은 느낌! 특히 저녁엔 부바검프에 가서 새우요리와 맥주 한잔 캬- 너무 좋았다. 신나고 즐겁고! 즐겁고 또 너무 신나고! 그리고 또 한가지 즐거웠던 것은 가게들 영업시간이 거의 새벽 1시까지여서 밥을 먹고 늦은 시간임에도 불구하고 쇼핑이 가능하다는 점!!    ==========> 포스팅 보러가기!


김가든이 루믹스 GX7으로 찍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