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Japan/Osaka

# 연말연시 오사카 _ 삼겹살집 꽃돼지 그리고 마지막 날!

[ 오사카의 꽃돼지와 오사카에서의 마지막]

3박 4일이라도 우리음식이 먹고싶다면?! 꽃돼지!

이번 여행은 역시 무인양품으로 처음과 끝을-




:: 마지막 날 뭘 먹을까? 엄청나게 고민 했지만 

일본에 살고 있는 후배가 고기가 너무 먹고 싶다고 하는 순간, 

꽃돼지 고기집을 앞을 지나갔다. 

고기 냄새,,, 김치와 삼겹살을 굽는 냄새... 

그래서 들어갔다. 





:: 들어가서 셋트 메뉴로 주문! 

고기 무제한 + 드링크 무제한 + 전골도 고를 수 있었다. 






:: 맥주 한잔 마시며 캬- 고기도 먹기 시작. 




:: 불판을 갈아야 했는데... 마지막 고기라 그냥... 먹었다. ;;

고기는 언제나 맛있고 김치가 딱 그 전형적인 그 단 맛인데 

매운 맛도 같이 나는... 그런데 그게 섞이지 않고 같이 맛이 나는데 

좀 그런 이상한 맛의 일본에서 먹는 김치 맛. 

딱 그 김치였다. 그래도 고기 먹을땐 김치가 필요하니까ㅋ

계속 먹으니 또 맛있는 거 같기도하고, 

고기는 맛있었다! 가격대비 만족스러운 고기집! 

(한국음식에 대해서는 우리나라에서 먹는 것과 비교를 하면 안될듯ㅋ)





:: 그리고 뒤늦게 나온 김치전골. 

맛있을 것이라 왜 생각을 한건지... 정말 맛 없었다. ㅎㅎ




:: 그리고 마지막은 칼피스 사와로 마무리 했다. 

역시 마무리는 칼피스로 해야 개운하니 맛있다. 




:: 그리고 나오는 길에 보니 자동문이 아닌, 

자동이라 써놓고 작은 글씨로 니가 밀고 열어라는 글이 ㅋㅋ

가격대비 만족 스럽고 즐거운 시간이었다. 

그런데 삼겹살 냄새가 ㅋㅋ 이건 뭐 일단 빨아야 없어질 듯한

페브리즈로 해결이 안될 정도로 냄새가....!!! 




:: 그리고 돌아오는 날도 돌아가기전 마지막으로 스타벅스에 들려 앉아 있다가 

전날 북오프에서 전체 책 20% 세일해서 사온 친구의 책을 봤다. 

그런데 왠지 느낌이 뭔가 이상하다 싶어 가격표 한개를 뜯어 봤더니 

아니! 20% 세일하다고 해놓고 가격은 20%씩 올려놨었나 보다.

(이건 정말 내가 뜯고도 웃겨서ㅋㅋㅋㅋ)





:: 마지막에 남바역 근처 무인양품에 또 들렸다. 

그런데 저 캔모양 후쿠캔! 

후쿠캔 안에 들어 있는 물건들이 좀 내가 좋아하는 것들이 아니라 그냥 안삼. 

그리고 다른 물건들은 30% 세일 하는데 

계산 할 때 또 50% 세일해서 이것저것 또 사버렸다. 

그리고 급하게 공항으로 출발했다. 




:: 공항 도착해서 시간도 좀 남고 그러길래, 

일단 우리는 햄버거를 하나씩 먹기로 했다. 

역시 너무 배고파... 배고프다.

일본 맥도날드에서 가장 좋아하는 맥치킨버거! 

100엔에 맛있는 햄버거를 먹을 수 있다. 




:: 그리고 티켓팅하러 제주항공 카운터로 질주했다. 

저 맨끝에 제주항공 카운터가 있었다. 

다행히 공항에 사람이 별로 없어 20분? 만에 

티켓팅하고 출국수속도 마치고 게이트 앞까지 갔다. 


생각보다 알차게 여행한 급하게 출발한 오사카여행! 

특히 교토가 참 좋았다. 

다음에는 교토만 집중 탐구를 해보고 싶은 마음도 들었던 여행이었다. 





김가든이 아이폰5로 찍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