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One fine day

# 연중행사 크리스마스 카드 구매!!

:: 크리스마스 카드 / 크리스마스 카드 종류 / 크리스마스 트리 / 우편발송 기본 요금 




드디어! 크리스마스가 다가오고 있다. 

'사야지 사야지' 생각만 하고 계속 미루고 있다가 어제 드디어 구입! 

> 여기는 여의도 IFC몰 지하 1층 입구. 

영풍문고 크리스마스 카드를 지하1층 입구에서 판매를 하고 있다. 


> 난 이런 깔끔하게 크리스마스가 그려진 것도 좋고! 


> 이렇게 색깔 이쁘게 있는 카드도 좋고! 


> 별로 안비싸서 일단 구매구매!


> 응? 이건 작년에도 봤떤 크리스마스 카드!


> 이것도 2-3년전 물건들도 어렵지 않게 찾을 수 있었다. 

새로 만든건지 창고에 있던 카드가 나온건지... 


> IFC몰 지하1층 야외 매장의 모습. 

생각보다 크리스마스 카드를 구입하는 사람들이 정말 많았다. 


> 그리고 스타벅스로 걸어가는 길, IFC몰 2... 

여기를 지나가는데 대형트리가! 주변사람들도 사진 찍길래 나도 한컷! 

 

그리고 여기부터는 내가 구매한 크리스마스 카드들!!






> 이번엔 좀 화려한 색상으로 많이 구입했다. 

앞쪽에 것처럼 좀 일반적인 크리스마스 카드도 적당히 구입하고, 

저기 위에 컬러가 현란한건 요즘 저런게 이뻐보여 구입! 

그리고 어제 우편으로 보내야 하는 사람들에겐 즐거운 성탄절과, 

새해 덕담을 적어 쓰고 오늘 회사가서 우표를 붙여 우체통에 넣었다. 

그런데... 우체국 아저씨 오셔서 요즘 기본 편지 보낼 떄 얼마인지 물어보니...!!!

요즘 기본 우편 우표 금액은 300원!!!!!!!!

내가 보낸건 270원 짜리 우표를 붙여 보냈는데... 12월부터 300원으로 오른거라고 한다.

그래도 내 편지들은 잘 도착하길...!! 

우리집으로 오는 것도보다 배달 되는 것이 더 저렴할 것 같으니... 




 

김가든이 아이폰으로 찍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