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Korea/Jeju

# 제주 쉼 여행, 월정리 망고 쥬스! 봉쉡 망고

" 시원하고 달달한 망고쥬스 "

 

 

 

월정리에서는 뭘 먹는 다기 보다 카페랑 망고 쥬스 때문에 열심히 자전거를 타고 달렸다.

 

 

김녕바다에서 월정리로 가는 길 바다가 너무 예뻐서 좋았다.

함덕도 좋았지만 쭉 예쁜 바다 색깔이 있는 김녕 - 월정리 - 세화리가 자전거 타기에 참 좋았다.

(동영상 편집은 귀찮고, 움짤로 만드는게 소리도 없고 참 편한 것 같다.)

 

자전거를 타고 한참 달리다 보니 월정리가 나왔다.

월정리에 도착하자 마자 덥고 힘들어 달고 시원한 망고 쥬스 집부터 찾았다.

제주도엔 유명한 망고쥬스집이 여기저기 있는 것 같지만 내가 간 곳은 봉쉡망고. 


 

들어가는 입구부터 제주도 느낌 물씬 나게 돌 위에 망고가 올려져 있었다.


 

글씨체가 참 귀여웠다.

한참 바쁜 시즌이 지나서 그런지 가게 안은 굉장히 한가했다.

 

 

메뉴는 커피도 있었지만 나는 망고로!

100% 생망고 쥬스로 주문을 했다.

생망고라 그런가 굉장히 비싸다...

 

 

음료 종류 아니더라도 이렇게 망고 비누도 팔고 있었다.

 

 

이렇게 귀여운 쥬스통에 망고 쥬스가 나왔다.

 

 

밖에 멀리 바다도 보이고 시원하게 망고 쥬스 한통을 다 마셨다.

 

 

맛은 그냥 망고맛이었다.

시원하게 먹을 수 있는 맛.

자전거 타다가 마시기에 딱 좋았다.

시원하고 달달하니.

 

 

 

김가든.

email. itsgardenkim@gmail.com / instagram. wonii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