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vent

[공유] [이벤트] 8월의 스페셜 이벤트 "Travel The Moment!"

출처 제주신라호텔 공식 블로그 | 제주신라호텔
원문 http://blog.naver.com/shillajeju_/220462229882


Surprise 제주신라!
8월의 스페셜 이벤트
Travel The Moment!

안녕하세요. 제주신라호텔 블로그지기 숨비입니다. 8월의 끝자락, 막바지에 다다른 늦여름 그리고 곧 다가올 초가을 사이. 지금 제주는 여행을 떠나기 무척 좋답니다.
9월! 제주 여행을 준비하고 계신 분들을 위해 제주신라호텔에서 다양한 패키지를 준비했는데요.
아이들과 함께 하는 가족 여행 ‘헬로우 키즈 캐빈’, 편리하고 혜택 가득한 모바일 예약으로 떠나는 ‘모바일 스페셜’, 제주신라호텔에서 특별한 파티를 즐기는 ‘나잇 파티 콜렉션’까지! 여러분의 여행을 행복한 순간으로 가득 채워드릴 세 가지 패키지를 살펴보고, 퀴즈 이벤트에 참여해보세요~ 
(* 세 가지 패키지 모두 연결하여 정답을 작성해주셔야 하며, 정답과 스크랩 URL은 공개 댓글로 남겨주세요.)





패키지와 여행 사진을 맞게 연결하셨나요? 패키지 소개를 자세히 보시면 정답을 맞추실 수 있답니다. 이벤트에 참여해보니 제주로 떠나고 싶어지셨다고요? ‘헬로우 키즈 캐빈’, ‘모바일 스페셜’, ‘나잇 파티 콜렉션’ 중 하나를 선택해 여행을 준비해보세요.



   



아이에게 특별한 추억을 선물하는 가을 가족 여행! ‘Hello! Kids Cabin(헬로우 키즈 캐빈 패키지)’
자연 속에서 펼쳐지는 모험과 탐험의 세계, ‘키즈 캐빈 프로그램’에 참여하고, 밤 12시까지 운영되는 ‘아웃도어 풀’에서 문라이트 스위밍을 즐겨 보세요. 아이와 엄마, 아빠 모두가 맛있는 아침을 보낼 수 있는 ‘더 파크뷰 조식’까지! ‘헬로우 키즈 캐빈 패키지’는 가족 맞춤 여행 패키지랍니다. 플러스! 9월 1일부터 30일까지 2박 이상 투숙하시는 분들께 ‘G.A.O. 블루베리 따기 체험’을 추가로 제공되니, 가족 여행을 떠나보세요!



모바일 예약으로 떠나는 편리하고 혜택 가득한 가을 여행! ‘Mobile Special(모바일 스페셜 패키지)’
지금 손에 들고 있는 핸드폰으로 제주신라호텔 모바일 웹사이트에서 예약하면 여행 준비 완료! 아늑하고 편안한 ‘객실’에서의 휴식, 향긋한 커피와 차가 함께하는 ‘라운지 S’에서의 여유로운 시간, 플러스! 8/30~9/3일까지 투숙하시는 분들께 드리는 특별한 선물! ‘더 파크뷰 조식(2인)+디너(1인)’까지! 어디서든 쉽게 예약 가능한 ‘모바일 스페셜 패키지’로 가을 여행을 준비해보세요!



제주신라호텔에서 보내는 특별한 나잇 파티 여행! ‘Night Party Collection(나잇 파티 콜렉션 패키지)’
바쁜 일상을 떠나 달콤한 여유를 만끽하며 제주신라호텔에서 잊지 못할 특별한 파티를 즐기고 싶으시다면? ‘나잇 파티 콜렉션 패키지’를 선택해보세요. ‘나잇 파티 콜렉션 패키지’는 두 가지 타입으로 선택하실 수 있어요. 소중한 사람과 영화 속 주인공처럼 호텔에서 로맨틱한 파티를 경험하고 싶다면? ‘조식, 와인파티, 뮤직 파티’가 포함된 ‘A TYPE’을! 좀 더 여유롭게 휴가를 즐기며 이색적인 캠핑 파티를 즐기고 싶다면? ‘브런치, 캠핑 디너, 뮤직 파티’가 포함된 ‘B TYPE’을 선택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