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d

# 충정로 점심, 바삭바삭한 돈까스 히비야

:: 완전 바삭바삭한 돈까스!!

조금씩 발견하고 있는 충정로 점심 맛집



종근당 건물 지하에 있는 히비야라는 돈까스 집으로 점심 시간이 되자마자 바로 갔다. 

다른 회사보다 점심시간이 조금은 빠른편인데 여기 가서 웨이팅을 했다. 

다른 사람들은 얼마나 빨리 온건지!! 

한 오분정도 기다리고 바로 들어 갈 수 있었다. 



요즘 회사 근처 식당에서 보는 건 크림 생맥주가 2,500원!

점심에 마실 수도 없고 저녁에 오긴 너무 밥집이고 아쉽다. 



이건 로스까스!! 



이건 모듬까스!

모듬까스는 히레, 로스, 생선, 새우 튀김과 고로케가 나왔다. 

고로케 정말 완전 맛있었다. 



이건 내가 주문한 히레까스! 

이 곳이 맛있는 이유는 고기도 물론 좋은 것 같지만 튀김이 바삭하고 너무 맛있었다. 

배는 부른데 바삭바삭해서 자꾸 입으로 들어가는 그런 돈까스!

그리고 샐러드로 나온 야채도 너무 아삭하니 완전 맛있었다. 

돈까스 튀김이 너무 맛있어서 앞으로도 자주 갈 것 같은 히비야!



김가든이 아이폰 5로 찍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