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d

# 합정 맥주, 자메이카 분위기의 자이온 보트 ( Zion Boat )

" 느낌은 자메이카 "

 

 

합정 거리를 걸으며 간단히 맥주 할 집을 찾고 있었다.

항상 가는 골목 말고 면식가 있는 골목으로 들어갔다.

왠지 리듬타게 만드는 노래 소리가 들려 보니 자이온 보트라는 자메이카 느낌의 가게가 있었다.


 



들어갔더니 정말 자메이카 느낌.

노래도 그렇고 느낌이 왠지 들뜨게 하는 곳이었다.

 


 

거창하게 적힌 감자튀김을 하나 주문하고 맥주 3잔을 주문했다.


 

그리고 또 둘려보기.

건너편에 보이는 드니로 카페도 보이고-

이 골목도 뭐가 많구나... 하는 생각이 들었다.

 

 

크림 생맥주가 나오고,


 

감자튀김이 나왔다.

뭔가 많이 올려진 감자튀김.


 

그리고 뭔가 향이 났는데 그게 저 까만색 뿌려진거에서 나는거 같다고 했다.

치즈가루도 듬뿍 뿌려져 있고 마요네즈도 살짝 뿌려져 있어 맛있게 먹었다.


 

맥주도 시원하니 좋았다.



그리고여기 치킨이 맛있다고 하는데 분위기도 좋고하니- 

다음엔 배 안부를 때 치킨이나 먹으러 가봐야 할 것 같다.




김가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