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 think

# 지금 당장 너무나 먹고 싶은 것

" 삼겹살과 김치찌개 "



유럽여행이 3주차에 접어든 현재 너무나도 먹고 싶은 것은 바로 삼겹살이다. 그냥 삼겹살 말고 구운 김치와 마늘을 쌈에 싸서 한 입 딱 먹고 싶다.



그래서 찾아본 나의 블로그 속 삼겹살 사진들...



이렇게 밥도 볶아 먹고,,,



돼지고기 잔뜩 들어간 김치찌개에 라면사리 추가하고 밥에 김 탁- 넣고 찹찹 비벼먹고 싶다. 와... 내가 외국 나와서 3주만에 이런 생각을 할 줄이야. 집으로 돌아가기 3일전 엄마에게 파김치를 해달라고 말할 것이며, 도착한 날 당장 집에서 삼겹살을 구워먹을 것이다.ㅎㅎ



김가든.